전체 글 13

토스뱅크 체크카드 - 잉? 카드번호는 어디에

토스뱅크 드디어 계좌개설했어요! 한참을 기다린 끝에 오늘 카드가 도착! 토스는 만보기 아닌가 토스프라임의 6% 혜택, 예금에도 2% 혜택. 토스뱅크로 이사를 가보려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겨버렸어요! 카드 번호가 없네요? (잉~....?!) 번호는 없는 유효기간은 있어요, 교통카드도 적혀있네요? "토스뱅크 체크카드 번호" 검색하니 이런게 뿅! 찾아서 들어가봅시다! (왼쪽 위부터 1, 2, 3 / 아래 4, 5) 순서대로 진행하면 토스뱅크 카드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1.10.13

닭꼬치? 생맥주? -치킨에꼬치다

유난히 바쁜날이면 꼭! 생맥주로 마무리를 하는 습관이 있어요. 이 습관은 치킨에꼬치다 때문에 생긴것 같아요... 컵까지 얼려서 나오는 맥주 한잔이면, 진짜 하루를 끝냈다는 기분이 드는데요. 쉬는 날 방문한 치킨에꼬치다 마셔본 맥주 중에 가장 시원한 얼음 생맥주는 이곳! 닭꼬치3개+감자튀김 세트를 주문했요~ 예전에는 감자튀김에 베이컨을 주셨었는데, 다양한 감자들이 제공되는 걸로 변경되었네요 닭꼬치는 치즈불닭, 불닭, 어니언, 바비큐, 소금구이 등 다양한 소스들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중요한건, 양이.... 엄청 많아요. 평범한 꼬치 같아보이지만, 먹다보면 저 많은 양을 실감할 수 있답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끝까지 먹게 만들어요 시원한 얼음 생맥주가 한몫을 단단히....! 오늘. ..

일상 LIFE 2021.05.20

블루투스 이어폰 QT81 - 알리 구입과 배송

블루투스 이어폰 어떤걸 사용하시나요? 요즘은 예전처럼 끈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거 있어요. 문제는 저는 인이어 방식이 매우 불편하다는 거에요.... 귀가 좁아서 자주 빠지는 문제가 있고, 어떻게 착용하더라도 귀가 아파서 오래 사용하기에도 문제가 있었어요. 심지어 귀에 거는 형태로 사용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어요 원래 사용하던 이어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이어폰이고, 알리에서 구입했었어요. 가격은 3,700원... 이어폰을 교체하면서, 애플의 에어팟 방식을 찾기 시작했답니다. (이거라면 내 귀에 잘 맞을거야...) 에어팟은 너무 비싸서 일단 포기. 알리에서 찾은 상품은 얼마전 레노버 요가 7i 노트북을 구입하기는 했지만... 의도적으로 레노버 이어폰을 찾은건..

일상 LIFE 2021.05.06

석계 연어시장-연어와 참치를 무한리필

피곤한 날을 마무리하면서 맛있는 음식은 필수겠죠? 특히 먹어도 계속 당기는 연어는 최고! 연어시장은 연어만 무한으로 제공하는 1번 세트(15,900원) 연어와 참치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2번 세트(16,900원) 어쩌면 선택은 당연히 2번! 연어 무한리필에 참치를 반찬으로 (@.@) 떡볶이와 샐러드, 김치전이 기본으로 나오고 연어와 참치가 드디어 등장! 생와사비와 양파가 함께 나와요! 기름진 연어가 입에서 살살.... 대기줄이 있고, 칠판에 전화번호와 인원 수를 기록하면, 가게에서 연락을 줘요. 그 정도로 사람이 많은 가게에는 이유가 있겠죠? 한번 가본 사람은 계속 가게되는 그런 맛집인것 같아요. 조금 특별한 날, 연어시장에서 연어와 참치 무한리필. 꼭 방문해보세요

일상 LIFE 2021.05.04

스마트폰 안에 책을 담아보자! - 북 스캔 앱

360도 회전되는 노트북을 구입하고 나서, 책이나 문제집을 볼 때도 스캔해서 보면 편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유튜브에서 찾은 어플은 "vFlat"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oyagerx.scannervFlat Scan - 무료 PDF 스캐너, OCR - Google Play 앱문서와 책을 PDF로 스캔하기, 문자인식(OCR)play.google.com[vFlat의 특징] - 자동 타이머 스캔 - 양면 스캔 - 손가락 제거 *손가락 제거는 베타 기능. 안되는 페이지도 있음 어플의 자세한 설명은 유명 유투버가 설명해주셨어요. https://youtu.be/NUfQGNMfwis짧은 시간에 책 한권을 핸드폰이나 노트북에 담을 수 있다니! 이제 거치..

일상 LIFE 2021.04.28